<사진=CGV>
<사진=CGV>

[현대경제신문 최홍기 기자] CGV는 ‘전국민 수험생 응원 캠페인’과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민 수험생 응원 캠페인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안에 들면 해당 고등학교의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 시사회를 개최하는 행사다.

참여를 원하면 수능 전날인 11일 18시부터 20시 사이에 네이버 검색창에 ‘XX고 힘내라’로 검색하면 된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위 안에 든 학교 중 선착순 5개 학교의 고3 재학생 전원에게는 오는 23일 오후 18시에  영화 ‘도리화가’ 시사회를 제공한다.

당첨 발표는 13일 CGV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공개된다.

이중 1개 학교에는 CGV 팝콘 트럭과 함께 가수 로이킴이 방문할 예정이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서는 12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CGV를 비롯해 H&M, ABC 마트, 교보문고 등 총 9개 브랜드에서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수능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들고 각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이승원 CGV 고객마케팅팀 팀장은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면서 동시에 힐링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그 어떤 것보다도 문화생활에 목말랐을 고3 학생들에게 CGV가 영화뿐만 아니라 즐겁고 건강한 엔터테인먼트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