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컬렉션 추천 레시피, 블로그나 커뮤니티 소개
캠페인 사이트에 응모하면 초록마을 상품권 증정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사진=현대경제신문>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사진=현대경제신문>

[현대경제신문 이한별 기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31일까지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집밥 레시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레시피는 돼지 목살 간장구이와 멍게 미나리 비빔밥, 블루베리 소스 닭봉구이, 우럭 파찜, 관자전과 치커리 무침 등 다섯 가지다.

이 중 우리 집 식탁에 올리고 싶은 레시피 하나를 다운로드 받아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소개하고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초록마을 상품권(100만원권 1매 1명, 5만원권 1매 100명)을 제공한다.

사측은 이번 이벤트가 셰프컬렉션의 혁신적인 미세정온기술이 선사하는 식재료의 신선함으로 만든 ‘건강한 레시피’를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또 삼성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셰프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9만원 상당의 냉동고와 레시피북․글라스락 등을 증정한다. 무상 이전 설치 서비스도 제공하는 판촉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컬렉션의 미세정온기술이 선사하는 신선한 식재료로 완성되는 건강한 집밥 문화를 응원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식생활까지 생각하는 셰프컬렉션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가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건강한 집밥 레시피 이벤트는 셰프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www.chefcollection.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