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빌리브맘스 홈페이지서 진행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장마철을 맞아 제품 사용기를 공유하는 빌리브맘스에서 오는 28일까지 ‘빨리 건조 프로젝트’ 공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린나이 빨래건조기를 먼저 써봤던 체험단 주부들의 동영상 후기를 보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 공유한 후 빌리브맘스 댓글란에 공감한 내용을 작성하고 개인SNS로 공유하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30일 발표하며 1등 1명에게는 현대백화점 30만원 상품권 1매와 2등 5명에게 GS칼텍스 10만원 주유권, 참여상 30명에게는 CGV 2인 영화상품권 30매를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장마 기간 중 가장 고민이 많은 주부를 대상으로 가스 빨래건조기에 대한 인식 제고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장마철 주부들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린나이 빨래건조기를 간접체험 해보고 푸짐한 경품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RD-61S)는 4천kcal의 높은 화력으로 많은 양의 빨래를 신속하게 건조해 장마철에도 신속한 건조가 가능하다고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옷감에 따라 5가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6kg까지 건조가 가능해 많은 양의 빨래 건조에 유용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