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가 오는 15일 발매될 2PM 정규 5집 앨범의 신곡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2015 2PM Concert “House Party”'에 지니 고객 200명을 초대한다.

6월 27~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PM의 단독 콘서트는 신나고 화끈한 하우스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4집 앨범 발표 이후 9개월 만에 컴백하는 2PM은 이번 5집 앨범을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온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 있는 콘서트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5 2PM Concert “House Party”에 참여를 원하는 지니 고객들은 6월 21일까지 지니 온라인 사이트와 지니 앱에서 진행하는 2PM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지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매일 응모할 수 있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최근 2PM이 공식 컴백 일정과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 사이에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음악사이트 지니가 2PM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PM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시작으로 2PM 관련 음원 및 영상 등 다채로운 독점 콘텐츠를 선보여 지니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