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 투표 참여만 해도 높은 가격대의 인기 장수 ‘주유’ 획득의 기회 제공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액션 RPG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에 신규 서버 ‘한중’을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주 화요일 공개 서비스(OBT)를 시작한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제갈량’, ‘관우’, ‘장비’, ‘여포’ 등 과거 중국 삼국시대에 실존했던 명장들을 전설급 10성 장수로 만날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렬한 타격쾌감과 고품격 3D 그래픽을 앞세워 RPG 마니아를 컴퓨터 앞으로 불러모으고 있는 명품 웹게임이다.

특히, 매일 5회 참여를 통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파티형 던전 ‘황건 비밀통로’을 비롯해 전서버 유저가 한곳으로 모여서 거점 점령을 통해 자원 쟁탈을 펼치는 신규 RvR 공성전인 ‘전장’과 몬스터 처치시 금괴 획득이 가능한 2시간 이벤트 던전 ‘지하궁전’ 등 차별화 된 컨텐츠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이용자들의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금일(5월 26일) 저녁 6시부로 ‘낙양’, ‘장안’, ‘허창’의 뒤를 잇는 4번째 서버 ‘한중’을 새롭게 오픈하고 푸짐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식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에서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미인 투표 이벤트’를 참여하면 현금 50만원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전설급 장수 ‘주유’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매주 주말마다 오후 9시에서 11시 사이에 게임 접속하는 유저에게 ‘고급 보석’을 증정하는 ‘소교의 밤에 접속해 주세요!’ 이벤트도 인기리에 진행중이다.

인기리에 OBT 서비스 중인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Web)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