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대한항공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강서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항공체험과 제주여행 등 견학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강서구 지역 다문화 가정 및 소외 계층 어린이 총 3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견학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13일 오전 대한항공 본사와 김포공항 견학을 마치고 대한항공 비행기로 제주로 이동한다.

제주 도착 후 수목원 테마파크와 천지연 폭포, 에코랜드 관광 등 2박 3일 동안 제주에서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추억과 우정을 쌓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지난 2010년부터 대한항공과 한국공항공사가 공동으로 추진해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과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나눔활동 행사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통해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워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이번 견학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올해 몽골 식림행사와 의료 봉사활동 및 재능기부 활동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나눔 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