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주만에 5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 플레이 평점 4.5점 등 인기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신작 RPG ‘드래곤페이트’를 애플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월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한 ‘드래곤페이트’는 탄탄한 스토리와 풍성한 콘텐츠로 출시 3주만에 50만 다운로드 돌파를 비롯, 구글 플레이 평점 4.5점을 마크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애플 앱스토어 공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게임에 출석 체크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탭 등 태블릿 PC를 증정한다.

또한, 14일까지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하는 신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을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50만 은화, 돼지 바비큐 쿠폰 10개, 스킬 열쇠 10개, 용의 보물열쇠 10개, 희귀 소울 50개, 진화 소울 100개’ 등 신규회원 대상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15일까지 기존 및 신규 유저 전원에게 ‘5만 은화, 스킬 열쇠 3개, 용의 보물 열쇠 3개, 돼지 바비큐 쿠폰 3개, 헬더의 불꽃 30개, 전체 소탕권 50개, 아카디아 열쇠 1개’ 등 하루에 한 가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드래곤페이트’는 판타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전투방식으로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스토리 RPG’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드래곤, 영웅, 혼돈, 암흑의 시대 등 총 4개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으로 판타지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육성, 강화 등 RPG 본연의 특성을 충분히 반영했으며, 스킬 속성의 상관 관계에 따른 전략적인 일대일 대전 콘텐츠와 혈맹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RPG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페이트’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f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