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캐스트’로 ‘팜프렌지’ 영상 녹화하고 공유하면 최신 휴대폰과 문화상품권 증정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는 5월을 맞아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팜프렌지’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양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템 쿠폰을 공개하며, 해당 쿠폰은 게임 내에서 ‘보석’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 및 공유 서비스인 ‘게임캐스트’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캐스트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지 상단의 ‘팜프렌지’ 이벤트 관련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댓글로 URL을 남기거나, 스테이지 17단계 공략법을 녹화해 게임캐스트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스테이지 5, 10, 15, 20단계를 클리어하는 영상을 각각 촬영해 ‘팜프렌지’를 태그하고, 영상 제목에 스테이지명과 기록을 적어 올리면 게임 내 아이템인 ‘보석’을 받을 수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가정의 달 기념으로 유저분들께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를 잘 활용하시고, 가족,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팜프렌지’를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팜프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rmfrenzyk)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