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원 상당의 아이템 지원 및 커뮤니티 이벤트 실시 ‘빵빵한 혜택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는 상반기 출시를 앞둔 캐주얼 RPG '팔라독 사가'의 CBT를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팔라독 사가’는 국내 개발사 페이즈캣(Fazecat)의 신작 캐주얼 RPG로, 동물 왕국을 위협하는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운다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퍼즐 조합을 이용한 구성에 캐릭터의 육성과 강화 등 RPG의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진행된 ‘팔라독 사가’ CBT 원정대 모집에는 안드로이드 유저 7만 명 이상이 모였으며, 참가자 전원은 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원받으며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디앱스게임즈는 CBT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후 설문조사에 응한 30명과 게임 리뷰, 버그 신고 및 건의를 게시판에 남긴 4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한다.

한편 ‘팔라독 사가’ 출시를 앞두고 ‘팔라독 원정대’ 모집이 이벤트 페이지(http://me2.do/IDWyRrXt)를 통해 실시된다. 원정대에 참여하면 게임 관련 소식이 담긴 SMS, 정식 런칭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등의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팔라독 사가’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CBT 모집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여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이번 CB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안정적이고 쾌적한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팔라독 사가’ 커뮤니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me2.do/5ZfPwpu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