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미션 수행방식으로 정령석을 제공하는 ‘워프홀’도 선보여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NHN스튜디오629가 27일 캐릭터 콜렉션 모바일 SNG 게임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이하 우파루마운틴)>의 시즌2 ‘수호정령’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였다.

<우파루마운틴> 시즌2는 차원이 다른 존재감의 ‘수호정령’과 이를 소환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인 ‘워프홀’을 추가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콜렉션 모바일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수호정령’은 금일 업데이트된 숲의 정령 ‘다프네’를 필두로 다양한 속성의 정령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새로운 건물 ‘스피릿크로스’에서 우파루들의 조합에 정령석을 이용해 소환할 수 있다.

‘워프홀’은 ‘수호정령’의 소환 및 진화에 필요한 ‘정령석’을 제공하는 신규 건물로, 유저는 ‘워프홀’이 제공하는 Normal, Weekly, Rare, 수호정령 등 다양한 타입의 미션을 수행하고 ‘정령석’을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우파루파워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NHN스튜디오629는 시즌2 수호정령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4월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우파루 5마리를 파워 5레벨에 달성시키면 보석 10개를 제공하고, 정령석 10개를 모으면 <우파우마운틴> 기념 휴대폰케이스를 200명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수호정령 ‘다프네’, ‘네프’, ‘네이핀’ 소환 시, 각각 보석 100개, 500개, 1,000개를 제공한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이번 시즌2 ‘수호정령’ 업데이트 통해 콜렉션 컨텐츠를 강화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우파루마운틴>은 장수 SNG 게임으로 공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포함한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mount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