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 두 배 더 즐기자"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신규 보스 몬스터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유저가 기존 필드에서 신규 보스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주 1회 참여 가능한 주간 퀘스트도 추가되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레벨에 따라 서로 다른 퀘스트를 제공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신규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필드에 출현하는 몬스터의 공격력이 20% 하락해 보다 더 즐거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호박파이’, ‘멀티포스’ 아이템을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통해 생명력, 흡수력 및 크리티컬, 명중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특별한 플레이를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프리스톤테일’에서 반가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한다”며 “캐릭터 레벨에 따라 서로 다르게 진행되는 주간 퀘스트와 더불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혜택으로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누릴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