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 이하 AOD>에 ‘100일 감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라스트 대륙에서 부활한 사룡왕 ‘니드’와 사룡군단에 맞서 대륙의 평화를 지켜내야 하는 인간-정령 연합군의 매혹적인 액션 RPG 전투를 그려낸 AOD는 4월 16일, 정식 서비스 100일째를 맞이한 명품 웹게임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AOD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는 의미로 ‘100일 감사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4월 16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수 패션 아이템 ‘한빙룡 수호 날개(30일)’을 100% 증정한다.

매일 참여가능한 게임 이벤트 ‘암흑수림’, ‘수정광산’, ‘무신쟁패’, ‘월드대전’을 통해 획득한 각종 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컨텐츠 업데이트도 금일 진행됐다. 각 컨텐츠 상점을 이용하면 ‘용골인장’, ‘용련부적’, ‘초급 용맥혼석’, ‘용혼’ 등 게임 상에서 얻기 힘든 레어 아이템을 즉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퍼펙트월드 코리아 게임포털 사이트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inf.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