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케이블TV VOD가 17일 휴 그랜트 주연의 영화 ‘한 번 더 해피엔딩’의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하며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영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마크 로렌스 감독과 로맨틱 코미디의 대명사 휴 그랜트 콤비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봄 기대작이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한때 잘 나가던 시나리오 작가였던 ‘키스 마이클스(휴 그랜트)’가 생활고에 어쩔 수 없이 시골 대학 강사직에 도전하게 되며,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진정한 행복의 가치를 알아가고 이를 통해 인생이라는 시나리오를 다시 써 내려간다는 내용을 담은 일명 ‘로맨틱 힐링 드라마’이다.

케이블TV VOD는 이번 '한 번 더 해피엔딩'의 극장 동시 상영을 기념하며 17일부터 30일까지 총 14일간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극장 동시 유료 VOD 콘텐츠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하여 VOD 5천원 무료 쿠폰 혹은 '한 번 더 해피엔딩'의 에코백을 증정한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상영 전부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선호하는 여성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라고 설명하며 “휴 그랜트식 유머와 마크 로렌스 감독 특유의 로맨틱 스토리가 케이블TV VOD의 뛰어난 화질과 만나 안방에 설렘 가득한 봄바람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VOD 5천원 무료 쿠폰 지급 이벤트는 CJ헬로비전, 씨앤앰, 티브로드, HCN를 통해 구매한 가입자에게 해당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