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구성하면 짜릿하고 전략적인 무협 액션 체험 가능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RPG <신조협려2015 for Kakao>에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빅(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조협려2015>가 야심차게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어서와! 신조는 처음이지?’, ‘친구와 같이!’라는 네이밍으로 진행되며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우선 <신조협려2015> 게임을 설치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한 숫자에 따라 ‘강화석 패키지’, ‘수련용 떡’, ‘최상급 협객 서신’ 아이템을 증정하며, 초대한 친구가 30~5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현철 망치 보급함’, ‘Lv3 보석함’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친구끼리 ‘원보(게임 캐쉬)’를 충전하면 레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필요한 원보를 추가 지급하는 ‘1석2조’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국 무협소설의 거장 ‘김용’의 원작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조협려2015>는 내 손 안의 휴대폰에서 즐기는 블록버스터 MMORPG답게 유저들과 함께 진행하는 ‘적영야습’, ‘절정곡 탈출’, ‘신조문하’ 등의 고급 게임 컨텐츠를 제공한다. 임무 완료시 다량의 경험치와 게임 머니, 강화 재료를 획득하게 되며, 원활한 미션 수행을 위해 많은 게임 친구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카카오 게임하기, T스토어, N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체험가능한 <신조협려2015>는 ‘고묘파’, ‘백타파’, ‘대리파’ 등 개성 넘치는 6개 문파와 8개 캐릭터를 제공하며, 주인공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협객’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무협 액션이 매력적인 모바일게임이다.

<신조협려201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injo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