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인 4월 15일에 접속하면 ‘은열쇠’ 10개 획득 가능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조이시티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의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해 생일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룰더스카이’의 생일인 4월 15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은열쇠’ 10개를 100% 지급한다.

또, 총 13개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4주년 기념 건물’을 선물로 증정하고 3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휴먼 유저를 대상으로 접속 일수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플로티아에 이전 버전의 배경음악을 적용해 추억을 되살렸으며, 4년동안 ‘룰더스카이’와 함께하며 겪은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규 건물’ 또는 ‘즉시 완료 티켓’ 10장, ‘은열쇠’ 10개, ‘이벤트 스타’ 5개 중 한 가지를 증정하는 ‘그땐 그랬지’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 알짜 보물상자에서 레어 건물이 등장할 확률을 3배로 높였을 뿐만 아니라, 레어 건물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요술항아리’를 2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각종 데코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꽃을 만드는 데코 공모전을 개최하고, 최고의 플로티아를 선정하는 섬 꾸미기 오디션 ‘슈퍼스타R 시즌 6’ 실시를 예고했다.

‘룰더스카이’의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