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공격 기술 뿐 아니라 힐러로서의 스킬 활용 가능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다음게임은 MMORPG ‘검은사막’의 신규 캐릭터인 ‘발키리’ 소개 영상을 13일 선보였다. 발키리는 강인한 전사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붉은 머리칼을 가진 여전사 ‘발키리’는 엘리언의 신성 기술을 바탕으로 검과 방패를 쥔 채 전장에서 활약하는 캐릭터이다.

오늘 공개된 전투 영상에는 ‘발키리’가 성검사로서 빛의 심판, 단죄의 검, 천상의 창 등 신성 기술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공격 스킬을 구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발키리’는 검은사막에 처음 등장하는 힐러로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켜주거나 상태 이상을 제거해 주는 엘리언의 숨결, 천상의 울림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검은사막'은 발키리 캐릭터 추가 외에도 대륙 업데이트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선보인 메디아 지역의 두 번째 파트가 14일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아의 두 번째 파트에는 2개의 던전이 존재하며, 에페리아 항구 북쪽에서 베일에 가려져 있던 해적섬도 공개된다.

‘검은사막’은 R2, C9 등 걸출한 게임을 만들어냈던 김대일 프로듀서가 설립한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차세대 MMORPG다. 총 개발 기간 4년이 소요된 ‘검은사막’은 뛰어난 타격감과 액션을 갖췄을 뿐 아니라 막힘 없는 오픈월드에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검은사막’은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아이디를 가진 만 18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