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진화석 사용해 영웅 진화 성공하면 진화 단계별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 선물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정통 RPG(역할수행게임) 드래곤 기사단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진화석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진화석 아이템은 '영웅 진화' 시스템을 통해 보다 빠르게 강력한 영웅을 만들 수 있는 도구로, 1급부터 4급까지의 진화석을 각 레벨에 따라 적용해 영웅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영웅의 전당' 하단의 '영웅 진화'를 클릭해 원하는 영웅을 선택하고 필요한 진화석의 종류와 개수를 충족시키면 진화에 시도할 수 있다.

진화석은 던전 '영웅의 탑'의 보스 스테이지에서 지급되는 완료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상점'의 뽑기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화석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화석을 사용해 영웅 진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진화 단계별로 골드와 루비, 투혼 포인트, 명성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2차례에 걸쳐 행동력 소모 없이 던전을 플레이하고 '영웅의 탑'에 무제한 도전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드래곤 기사단의 진화석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