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별 특화된 미니언 조합, 스킬 타이밍 공략 등 전략 전투 구현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파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PVE 전투 등 상세 내용을 27일 공개했다.

지난 해 10월 출시된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에 어드벤처 시스템을 구현한 신개념 SNG로 신선한 재미와 섬세한 동화 풍 그래픽으로 다양한 유저 층을 확보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다가오는 31일 실시될 이번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VE 시스템이 구현된다.

PVE 시스템은 ‘슈퍼무니 스테이지’와 ‘히어로의 길’로 구성되며, 레벨 20을 달성하고 ‘마시래빗’과 ‘삐요삐요’ 컬렉션을 완성한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슈퍼무니 스테이지’는 총 3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유한 던전으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일정 보상이 제공되며 ‘히어로의 길’은 무한 던전으로 몬스터 ‘슈퍼무니’를 물리치고 획득한 점수 별로 나뉘는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체력, 공격력, 마법 방어력 등 특정 능력에 특화된 히어로 미니언은 종류별 조합과 스킬 조합으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고 ‘슈퍼무니’의 공격 패턴에 따라 스킬 사용 타이밍을 선택할 수 있어 전투에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31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파티게임즈

2011년 1월 설립된 ㈜파티게임즈는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2012년 출시 후 전국민의 관심을 끌었던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 ‘아이러브커피’를 시작으로 후속작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등의 자체개발작을 출시했으며, 2013년부터는 퍼블리싱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 현재 ‘SD건담 배틀스테이션’,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을 포함한 다수의 작품을 서비스 중이다. 한편, 2014년 코스닥에 상장한 파티게임즈는 이를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유저들에게 게임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청사진을 그려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