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온네트는 온라인 골프 ‘위닝펏’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오는 26일 시작되는 OBT에 앞서 ‘위닝펏’을 쾌적한 환경에서 다운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위닝펏’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ningputt.com)에 접속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와 함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얼굴을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몸매와 캐릭터 크기도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생성 시 2종의 캐릭터 타입을 만나 볼 수 있다. ‘비거리 형’, ‘정확도 형’ 중 플레이어는 본인의 골프 취향을 고려해 캐릭터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온네트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와 함께 ‘위닝펏’ TV CF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위닝펏’ CF 영상은 ‘짜릿한 퍼팅 편’ 과 ‘승리의 환호 편’ 두 가지 버전으로 케이블 방송과 위닝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골프 ‘위닝펏’은 오는 3월 26일 OBT를 앞두고 있다. 뛰어난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제 골프의 현장감과 경쟁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가변적인 자연환경과 골프 타입을 도입하여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 다운로드와 TV CF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닝펏’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ningput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