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트렌디한 디자인과 활동성 및 기능성을 두루 갖춘 운동화에 대한 인기가 높다. 특히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한정판 운동화나 시즌 신상품은 그 인기가 더욱 높은데 이러한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는 신발 멀티샵 ‘CFOOT(씨풋)’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트렌디하고 인기 있는 신발을 판매하는 멀티샵 ‘CFOOT(씨풋)’은 지난 3월 7일, 저던7 마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 외에도 조던4 오레오, 조던6 카마인, 조던6 시드니, 조던6 스포츠블루, 조던1 브레드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구비해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조던1 시카고와 조던11 브레드 로우가 5월 중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조던11 조지타운 로우가 6월 중으로 발매될 예정으로 운동화 마니아들에게 큰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CFOOT(씨풋)은 신발 이 외에도 다양한 옷과 가방을 함께 취급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100% 정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해외 직수입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빠른 배송까지 더해져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CFOOT(씨풋)은 현재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회원가입 시에는 1,000포인트, 텍스트 구매후기 작성 시에는 2,000포인트, 포토 구매후기 작성 시에는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인기 높은 한정판, 신상 운동화 제품에 관심이 많다면 해외 직수입 정품 신발 쇼핑몰 ‘CFOOT(씨풋)’에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