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파티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반다이 코리아가 프로젝트를 총괄 기획한 전략 RPG ‘SD건담 배틀스테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레어 건담 프라모델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일 ‘극초월 시스템’과 ‘스페셜 전장’을 추가한 것을 기념한 것으로 오는 25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3명에게 초 레어 건담 프라모델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확인해 게임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매일 프로모션 페이지에 당첨자가 공지된다.

상품으로 증정되는 건담 프라모델은 최고 20만원 상당의 고가 모델로 ‘[MG]1/100 MSN-06S 신안주 티타늄 버전’과 ‘[PG] 윙 건담 제로 커스텀’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SNS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드, 캐시, 건다리움과 5등급 뽑기권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과 깜짝 선물을 지급한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의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