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게임 운영을 담당하는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에서 3월 10일까지 201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운영 및 게임QA 분야로 4월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산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학력,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내달 10일까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nexon-networks.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이후 서류 전형, 면접을 거쳐 3월 중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자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넥슨네트웍스 인사팀 한아름 팀장은 “넥슨네트웍스는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회사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열정적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며, “우수한 인성과 자질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모회사인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든 온라인 게임의 운영, QA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서비스 전문 법인으로, 게임 유통 사업의 일환으로 PC방 가맹점 사업까지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넥슨네트웍스의 201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nexon-network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