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퍼즐∙RPG 조화 탁월, 간소화된 전투와 팀 조합으로 대중 겨냥

CBT 참여자를 모집 중인 게임빌 ‘던전링크’
CBT 참여자를 모집 중인 게임빌 ‘던전링크’

게임빌은 신작 ‘던전링크(DUNGEON LINK)의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27일부터 2주 동안 본격적인 테스트에 돌입한다.

게임빌이 미국 내 유망 개발사인 Kong Studios(대표 Won)와 의기투합하여 첫 선을 보일 ‘던전링크’는 전략 퍼즐 RPG로 ‘한 줄 잇기의 퍼즐’, ‘수집형 RPG’, ‘다양한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조화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200여 종의 히어로를 이용한 전략적 구성과 간소화된 전투로 대중을 겨냥하고 있으며 싱글 플레이, 레이드, 던전, 무한의 탑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탑재되어 흥미롭다.

게임빌의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가 해외 개발사의 개발력과 만나 어느 정도의 시너지 효과를 거둘지도 출시 전부터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게임은 올 봄 글로벌 시장에 출격할 예정이다.

한편, 게임빌은 CBT 참여자 전원에게 젬, 골드, 프리미엄 소환권, 스테미너 등이 포함된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를 출시 후 증정할 예정이다.

CBT 신청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redirect/index.html?seq=428)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