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김경미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길드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길드전 업데이트의 사전 등록은 게임 내 팝업 및 공지사항을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2/sw_pre/event)에 접속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업데이트 이후 SMS를 통해 신비의 소환서와 속성별 엔젤몬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와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더불어 개인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크리스탈 100개와 마나석 10만 개도 추가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가 새롭게 선보일 길드전은 기존 시스템에 10~20인이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전투와 방어, 랭킹, 보상 등의 다양한 요소를 더했다.

길드전이 시작되면 각 길드의 멤버들은 상대팀 구성원 중 공격 대상을 정하고 자신의 몬스터 중 6마리를 선택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길드 점수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이 소속된 길드의 최종 승점 및 개별 점수에 따라 주간 보상이 제공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2차례에 걸쳐 길드전에 관한 개발 이야기를 공개했으며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현재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업데이트는 이달 말 진행 예정이며, 길드전과 더불어 새로운 조합식, 신규 몬스터 등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번 길드전 업데이트 사전 등록 프로모션과 함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를 기념하고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 15시부터 3월 31일까지 서머너즈 워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해당 기간 동안에만 제공되는 한정판 몬스터 ‘페어리 퀸’을 선사하며, 신규 이용자에게는 에너지 100개와 마나석 5만 개를 지급한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13일 서머너즈 워 신규 홍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한 서머너즈 워 공식 홈페이지(http://summonerswar.co.kr)를 통해 메이킹 필름에 이어 예고편 및 주인공별 영상 등 새로운 홍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해당 사이트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