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김경미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설빔형 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3일 추가된 ‘설빔형 카드’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특별 제작된 것으로 우리 한복의 아름다움을 세련된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이번 업데이트는 MR 등급의 ‘설빔형 가희아’와 SR+등급의 ‘설빔형 설희’가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됐으며 ‘설빔형 메이’ 및 ‘설빔형 우렁각시’ 등 MR 카드 4장이 5연 뽑기에 추가 됐다.

특히 프리미엄 뽑기와 5연 뽑기에 추가된 카드들은 오는 3월 15일까지 카드 등급에 따라 최대 6배의 공격력을 지니게 된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 ‘설빔형 소화’와 ‘설빔형 하윤’이 추가 됐으며 길드 강적으로는 ‘설빔형 묘아’가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시즌에서 수집 아이템 ‘멀린 세뱃돈’과 ‘명예의 깃발’을 수집한 유저들은 아이템 개수에 따라 ‘뽑기 티켓’ 및 설빔형 카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은 이후 업데이트될 8성 카드의 필수 진화 재료인 ‘메이(MR)’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차원비경에서 강적을 사냥하는데 성공한 유저에겐 ’설빔형 레비’와 ‘설빔형 샤비’를 지급하며 일반 비경에서 광분 강적을 처치하는데 성공한 유저에겐 ‘설빔형 색동’을 선물한다.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