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김경미 기자] 게임빌은 자사 흥행 야구 게임 신작 2종이 출시 임박했다고 13일 밝혔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사만루2015 KBO’와 ‘MLB 퍼펙트이닝15(가제)’이다. 곧 출시될 신작 2종의 게임은 지난 2년 간의 ‘이사만루 시리즈’ 노하우를 총망라할 예정이다.

‘이사만루2015 KBO’에는 10개 구단으로 구성돼, 올해 'KBO 최신 로스터'는 물론 한층 진화된 리얼리티 게임성이 배가되며 특히 시리즈 결정판으로 불리울 만큼 애니메이션 연출과 매니지먼트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탑재될 예정이다.

또한 ‘MLB 퍼펙트이닝15(가제)’는 MLB(Major League Baseball)의 라이선스 날개를 달고 정통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의 정석을 보여줄 최신작으로 실제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더욱 디테일하게 묘사했다.

‘이사만루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가 손잡고 선보인 풀 3D 실사 야구 게임 브랜드다. 실제 선수 고유의 모습과 동작을 반영,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퀄리티로 주목 받으면서 수 많은 마니아들을 양산해 왔으며 최근 글로벌 누적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국내·외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을 동시 공략할 2종 신작은 오는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