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수입신발 4대브랜드 한국공식총판인 베베케어가 오는 12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육아 박람회 “ 제 25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베베케어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를 통해 우미슈즈, 보그스, 팁토이조이, 씨루 등 2015년 S/S 신상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현장이벤트를 제공한다.

명품 수입 성인, 유아동화 4대 브랜드인 우미슈즈, 보그스, 팁토이조이, 씨루가 15S/S 신상공개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진행되며, 베베케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만원의 행복은 매일매일 선착순 100켤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꾸준히 베베케어 부스를 찾아오는 VIP고객님들을 위한 혜택을 선보인다.

새롭게 런칭되는 씨루에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아이신발과 함께 엄마, 아빠신발을 함께 구매할 경우 “씨루패밀리가족SET” 할인이 적용되어 엄마들 뿐만 아니라, 아빠들의 눈길까지 사로 잡고 있다. 신상브랜드 씨루는 남녀노소 모두가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의 신발로 전시회장에서 처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베페 베이비페어 어플을 통해 베베케어 브랜드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이 신발을 구매할 경우, 더 큰 추가 할인혜택이 진행되며, 베베케어 카카오스토리 친구를 맺으면 중복 사용이 가능한 추가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제 27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 기간 중 베베케어부스는 코엑스 전시장 A홀 F-110호에 마련되며, 모다 자세한 사항은 베베케어 홈페이지 (www.bebecaremall.com)를 참고하면 확인가능하다 .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