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6일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이하, 액션토너먼트)’의 4강 토너먼트 2차전이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NEXON ARENA)’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7시에 열리는 경기에서는 던전앤파이터 팀전 및 사이퍼즈 부문에서 각각 4강 2차전이, 던전앤파이터 개인전에서는 8강 3, 4차전이 진행된다.

던전앤파이터 팀전에서는 8강 경기 최초로 ‘올킬’을 선보이며 화려한 플레이를 구사한 차광호와 던파 최초 개인전 및 대장전 우승 이력의 권민우 등 유명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는 ‘전1설’이 ‘RBL에이스’를 상대한다.

또, 개인전에서는 액션토너먼트 시즌 초기부터 매 회 본선에 진출해 멋진 기량을 선보여 온 스타 플레이어 이제명이 결승 진출 티켓을 얻기 위해 나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완벽한 팀 운영을 선보이며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강력한 우승후보 ‘제닉스스톰X’와 8강에서 상대가 예측하지 못한 전술로 드라마틱한 역전승을 이뤄낸 ‘넥스트’ 간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

모든 경기는 게임전문채널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에 생중계되고,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티빙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액션토너먼트 던파&사이퍼즈 2015 윈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