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김경미 기자] 프리미엄 이스포츠 네트워크 아주부는 온게임넷이 주최하는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에서 수여하는 ‘아주부 슈퍼 플레이상’ 선발 기준을 업데이트 했다고 5일 밝혔다.

아주부가 지난 1월 온게임넷과 스폰서쉽을 체결하여 신설된, 총 상금 규모 1000만원 상당의 ‘아주부 슈퍼 플레이상’은 시청자들의 투표로 진행 되며 매주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선수에게 수상 한다.

투표의 공정성 향샹을 위해 업데이트된 세부 규정은 ▲ 매 경기 종료 후 가장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을 슈퍼 플레이 후보자로 선정 ▲ 시청자는 하루 1번 가장 인상적인 선수에게 투표 할 수 있으며 24시간 이내에는 중복 투표 불가 ▲ 아주부 슈퍼 플레이상은 팬 투표 70%, 제작진 의견 30% 반영 ▲ 후보로 선정된 선수는 3주 이상 연속 수상이 불가하다.

‘아주부 슈퍼 플레이상’의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들은 매주 수요일 경기 시작 후 부터 월요일 24:00 까지 해당 페이지(http://ogn.azubu.tv/)에서 투표할 수 있다.

지난 1월 7일 개막한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은 아주부TV 온게임넷 페이지(www.azubu.tv/ongamenet)에서 HD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