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통해 5주간 진행…다양한 경품도 마련

현대자동차가 30일부터 3월 8일까지 5주간 현대차 페이스북에서 ‘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30일부터 3월 8일까지 5주간 현대차 페이스북에서 ‘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경제신문 최정 기자] 현대자동차가 최근 기초적인 안전 운전 규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교통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해 ‘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5주간 현대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도로교통공단과 함께하는 ‘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과속 금지·스쿨존 준수·안전띠 착용 등 안전운전에 대한 O·X문제 ‘퀴즈 이벤트(1월 30일~3월 8일)’와 퀴즈로 알게 된 안전 정보를 실제 영상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무비(6일~3웡 8일)’이벤트로 구성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현대차 페이스북에서 체험 가능하다.

현대차는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여명에게 ▲자전거(1명) ▲주유상품권(2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4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 참가 고객 중 150여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명) ▲영화 예매권(50명)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두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가한 고객들 중 5명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운전자들에게 안전 운전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실천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운전자 보호 및 건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자동차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