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제공>
<와이디온라인 제공>

[현대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클럽오디션’이 신규 회원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새로운 얼굴, 떠났던 얼굴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월 12일까지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신규 캐릭터 생성 후 하루에 10회씩 플레이를 하는 유저에게 경험치 2배 아이템, 아바타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7일차에는 기본 보상 외에 추가 아이템을 제공해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음으로 신규 가입 후 일정 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레벨에 따라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난 12월 22일부터 지난 22일까지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에게 ‘위대한 부활 마크’를 자동 지급하며, 신규 회원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벤트 기간 내에 하루 10회씩 플레이를 하면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7일차에는 추가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추천하기’를 통해 5회 이상 친구 추천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을 비롯해 아이패드, 니콘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현물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친구 유저로부터 많은 추천을 받아 추천 랭킹에 오른 유저에게는 랭킹 순위에 따라 이벤트 캐시 및 아이템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클럽오디션이 올해를 맞이해 푸짐한 이벤트 소식과 함께 신규 회원 및 복귀 유저들에게 반가운 새해 인사를 드린다”라며, “풍성한 혜택과 즐거운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