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에서 손쉽게 사용 가능한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가 25일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적립한 포인트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이사나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마일리지 프로그램 등의 각종 이벤트나 구매 지원 혜택에 대한 사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삼성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면 ▲멤버십 이용 가이드 ▲보유 포인트 적립·차감 내역 확인 ▲이사 혼수 등 마일리지 프로그램 안내 ▲무상 서비스 연장 확인 ▲영수증 쿠폰 등록 및 조회 ▲이벤트 참여 및 당첨자 확인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화재 금융사고 보상보험 가입 및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4.0 또는 IOS 7.0 이상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로 'Play스토어'·'App Store'·'GALAXY Apps' 등에서 '삼성전자 멤버십'을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과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던 많은 정보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며 "편리함을 더한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한 차원 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