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와이디온라인 제공>
<사진 =와이디온라인 제공>

[현대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가 새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만나다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먼저 던전 최초 플레이를 달성해야만 적용이 가능했던 ‘자동 사냥’ 기능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캐릭터의 레벨과 상관없이 모든 장비의 성장이 가능해졌으며, 장비 뽑기의 경우 획득 가능한 장비들의 레벨이 기존 1레벨에서 최저 10레벨~ 최대 30레벨 사이로 조정되는 등 성장에 대한 부담을 완화시켰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기타 편의성을 높이는 작업을 진행하는 한편 추가 콘텐츠 적용 등에 대한 업데이트 역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2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임어택 던전 플레이 시 성장석 획득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으며, 5성 장비 1종이 확정돼 획득되던 장비 뽑기(총 10종 획득) 이용 시 6성 장비 1종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유저들의 입장과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