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드닷컴 “G 플렉스2…아름답고 강력하고 우아해”

‘CES 2015’에서 G 플렉스2가 리뷰드닷컴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해 모델이 G 플렉스2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LG전자>
‘CES 2015’에서 G 플렉스2가 리뷰드닷컴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해 모델이 G 플렉스2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최정 기자] LG전자의 ‘G 플렉스2’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5’에서 10개의 상을 수상했다.

LG전자는 G 플렉스2가 리뷰드닷컴을 비롯한 유력 매체들로부터 10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G 플렉스2는 커브드 디자인에 5.5인치 풀 HD 플라스틱 OLED 디스플레이와 퀄컴사의 64비트 옥타코어 칩셋 ‘스냅드래곤 810’을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리뷰드닷컴은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CES Editors’ Choice Award)’ 스마트폰 부문에 LG G 플렉스2를 선정하고 “아름답고 강력하면서도 우아한 G 플렉스2에 시선을 떼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트렌드·테크레이터·안드로이드 센트럴·익스퍼트 리뷰즈·랩탑 매거진·안드로이드 어소리티 등도 G 플렉스2를 ‘CES 탑 픽(CES Top Pick)’으로 선정했다.

엔가젯이 선정하는 베스트 오브 CES 최종 선정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LG스마트폰의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으로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