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트365 제공>
<반트365 제공>

연말이 다가오면서 직원연말선물 및 회사송년회선물 등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할 선물 준비로 분주한 이들이 많다. 실용적이면서도 인상 깊은 선물을 고르기 위해 수많은 아이템을 두고 고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바디로션선물세트와 같은 바디케어제품 또한 연말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연말선물로 좋은 바디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먼저 전 성분을 꼼꼼히 살펴 피부에 순하고 안전하게 작용하는 제품을 선택할 것을 권한다. 하얗게 자주 일어나는 겨울철 피부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 것도 겨울철 피부 관리법 중 하나인 만큼 피부에 상처를 내지 않는 순한 스크럽제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겨울철에는 지성 피부도 건조해지기 쉬운 만큼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인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다. 향이 오래가는 바디로션 등 은은한 향기까지 겸했다면 향기 테라피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연말직원선물 등으로 추천할만하다.

기능성화장품전문브랜드 반트365에서 새롭게 출시한 그린릴리프 바디세트는 촉촉한 보습효과와 함께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자연의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디워시와 에멀전, 바디버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린 릴리프 바디워시는 쌀추출물과 쌀겨추출물, 선인장의 강력한 수분 저장고인 트레할로스, 식물에서 얻어지는 추출물인 알란토인 등을 함유한 촉촉한 바디워시로, 풍성한 거품으로 세정력까지 높아 기분 좋은 바디샤워를 즐길 수 있다.

그린 릴리프 바디에멀젼은 코코넛에서 얻을 수 있는 카프릴릭, 헤이즐넛 나무 씨 오일 등 식물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그린릴리프 바디버터는 시어버터와 각종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건조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카렌듈라 꽃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세 제품에 모두 함유돼 있는 천연 파출리 에센셜 오일은 무게감 있고 진한 자연의 향을 담은 식물의 잎에서 추출한 것으로 세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동일한 성분인 파츌리 에센셜 오일의 은은한 향기를 오래 유지시킬 수 있다.

반트365 관계자는 “식물유래 추출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천연보습성분으로 피부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만큼 회사연말선물 및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손색이 없으리라 자신한다”며,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비타민 바디에센스오일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한 바디용품세트인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