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수돌침대 제공>
<사진=㈜장수돌침대 제공>

㈜장수돌침대는 돌침대와 흙침대, 숯침대, 원목가구 등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하는 대형 아울렛 매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울렛 매장에서는 특허상품인 옻칠한 한지 흙침대와 한지 숯침대, 에코 누드 황토침대, 에코누드 숯침대, 백탄 숯침대, 맥반석침대, 칠보석침대, 히말라야 연옥침대 등의 건강 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측에 따르면 특허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옻한지 숯침대와 옻한지 흙침대는 모던한 감각으로 젊은 층의 기호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온수를 이용한 보일러침대, 에어매트리스침대도 새롭게 론칭했으며, 옻토볼 황토침대는 돌침대의 딱딱한 고정관념을 깨고 황토로 만든 푹신함이 더해진 침대로, 황토에 옻을 도포해 효과를 한층 더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장수돌침대의 아울렛 매장 오픈 기념행사에 관한 문의나 기타 상담은 장수돌침대 홈페이지와 전화(1577-0205)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장수돌침대 배혜순 대표이사는 2014년 대한민국 모범기업인 대상, ‘국제평화언론대상’ 창조경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GMP 인증과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업허가, ISO9001, ISO14001, 생산물보상 책임보험, EMF등의 인증을 받았다.

사측은 “앞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을 줄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건강침대회사로 자리 잡고자 휴머니즘이 담긴 제품생산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