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 서초직영점에서 모델들이 아이폰6와 액세서리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 서초직영점에서 모델들이 아이폰6와 액세서리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현대경제신문 구자익 기자] LG유플러스가 국내 이동통신사 최초로 아이폰6를 직접 만지고 사용해 볼 수 있는 ‘매장 형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애플이 강조하는 ‘제품을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감성을 재현한 것이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이동통신사들 중 가장 늦게 아이폰6를 도입했지만 가장 먼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

이 프로그램은 코엑스 직영점과 서초직영점, 부산 사상직영점, 대구 통신골목 직영점, 대전 갤러리아 직영점 등 전국 71곳에서 운영된다.

가장 가까운 체험장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또 서초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3곳의 매장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정해 ‘IoT@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와 비행 드론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공간도 제공한다.

양효석 MS지원담당은 “연말까지 추가로 50여곳의 매장에도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국 어디서나 아이폰6의 고유한 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