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외환은행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미래 잠재 고객 확보를 위해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제1기’를 모집한다.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는 ▲외환은행 바로알기/알리기 ▲외환은행의 행사참여 및 봉사활동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외환은행의 브랜드를 대내외적으로 적극 홍보하고 학창시절 의미 있는 체험과 올바른 경제관을 확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1기는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20명을 선발하게 되며, 지원방법은 외환은행 홈페이지 또는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이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에게 해외탐방(봉사)기회도 부여 된다.

특히 CSR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우수 활동자는 장학금 지원 및 향후 외환은행 인턴 또는 신입행원 채용 시에 우대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KEB wing에 열정적이고 노력을 멈추지 않는 스마트한 대학생 이 많이 지원하길 바라며, 참가 대학생에게는 자기계발과 개인역량 발휘에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