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제공>

[현대경제신문 최보람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엄마는 외계인' 10주년을 맞아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초코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엄마는 외계인’은 2004년 9월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독특한 네이밍과 밀크, 다크, 화이트 초콜릿 맛 아이스크림에 초코볼이 어우러진 맛으로 지난 10년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엄마는 외계인 10주년을 맞아 돔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커다란 눈을 형상화한 아이스크림 볼을 올린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케이크는 귀여운 외계인이 연상되는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5천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와 함께 엄마는 외계인을 포함해 패밀리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에 박혀있는 외계인 초코볼 100g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은 중복 참여 불가능하다.(제품 소진 시까지, 일부 점포 제외)

또한 9월 한 달 동안 엄마는 외계인 싱글레귤러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500원 할인된 2천3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외계인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컵 슬리브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출시 10주년을 맞아 변함없이 엄마는 외계인을 아껴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그 동안 엄마는 외계인을 통해 받아온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를 대표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