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최보람 기자] 현대홈쇼핑은 동대문 두타와 기획한 첫 패션 프로젝트로 신용균 디자이너 가을 패션 아이템을 첫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신용균 디자이너는 지난해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주목받은 신진 디자이너로 빅터&롤프, 알랙산더 맥퀸, MCM 런던 등의 디자이너 경력과 다양한 국내외 패션쇼에 참가한 이력을 갖고 있다.

현대홈쇼핑에서 오는 16일 아침에 첫 선보이는 아이템은 신용균 풀코디 4종 세트로 코디하기가 어려워 고민하는 주부 고객들을 위한 가디건, 티셔츠, 바지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초가을부터 늦가을까지 다양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코디 세트로, 트렌드와 실용성을 겸비한 크렉 가디건, 체형적 단점을 보완해주는 나염 티셔츠, 허리부분이 밴딩 돼 있어 착용감이 좋은 팬츠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유니크하고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던 신용균 디자이너가 홈쇼핑 주부들을 타겟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며, “파격을 줄이고 편하면서도 멋스러운 패턴을 넣어 모든 연령대가 소화 가능한 세련된 옷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동대문 두타와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 MOU 협약’을 체결하고, 두타와 공동으로 신진 디자이너 육성 및 판로 지원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신진 디자이너를 공동으로 발굴하고 온라인 현대홈쇼핑 채널과 두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