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김한욱 기자] 우리투자증권은 프리미엄 주식 투자 상담 서비스인 머그클럽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8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웰컴 힐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머그클럽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에서 참여 가능하다.

머그클럽 이벤트 참여 신청 후 서비스 신규 가입 또는 투자정보 확인, 주식 매매 등 머그클럽 서비스 활동 참여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되며 응모 고객에겐 호텔 숙박권, 뮤지컬 티켓,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머그클럽은 주식 종목 추천 및 관련 투자 정보를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주문형 비디오(VOD) 방송, 이메일, 오프라인 투자설명회 등 다양한 채널로 제공하는 우리투자증권의 대표 컨설팅 서비스다.

우리투자증권에 따르면 머그클럽은 현재 2만8천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별도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함종욱 우리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머그클럽은 보유종목 분석리포트 메일서비스와 전문 컨설턴트의 종목발굴 노하우가 담긴 주식투자교실 VOD 등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론칭 할 예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머그클럽의 유용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