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추가...최대 70회 뽑기권 제공
콜라보 카페 오픈...특정 메뉴 주문시 선물

<사진=레벨인피니트>
<사진=레벨인피니트>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레벨인피니트는 RPG '백야극광'가 대규모 업데이트 ‘백야성 꼭대기의 송가 – 지난날의 재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단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오로리안 ‘미아 더 러스트러스 소울’을 포함한 3종 신규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와 ‘가족의 날’ 이벤트 스테이지, 하드 스테이지 ‘과거의 그림자’, 이벤트 상점 ‘점술의 방’, 미니 게임 콘텐츠 ‘빛의 특훈’ 등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신규 캐릭터 미아 더 러스트러스 소울과 젊은 시절의 모습을 한 백야성 성주 솔라드 디 올마이티 클레머가 등장한다.

‘미아 더 러스트러스 소울’은 백야성의 기사이자 성주 솔라드의 장녀로, 오랫동안 아버지의 인정을 갈망해 온 캐릭터이며 이번 이벤트 한정으로만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카타스트로피’ 콘텐츠가 ‘종말의 서’ 콘텐츠로 업그레이드되며 새로운 보스 메커니즘과 랭크 규칙이 적용, 솔람버 클러스터 주문상자 및 루맘버 등 보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캐주얼 미니게임 ‘빛의 특훈’이 기간 한정으로 개방되며, 지정 점수에 도달하면 최대 210 루맘버와 충전 상자 세 개를 얻을 수 있다.

특히 2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석 이벤트를 진행, 15일부터 5주 동안 매주 접속만 해도 10연속 소집을 1회 지원, 총 50회 통용 표준 소집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 로그인 시 한정 캐릭터 ‘미아 더 러스트러스 소울’ 소집에 사용하는 아이템 ‘잔영의 10연속 소집령’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잔영의 특별 소집 스타 마커’ 1개를 수령할 수 있으며, 최대 10회를 획득할 수 있다.

2주년 보상으로 최대 오로리안 70연속 소집이 가능하다.

이 밖에 애니플러스 서울 합정점과 부산 서면점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콜라보 카페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굿즈들을 선보인다.

콜라보 메뉴에는 아주르가 준비한 논알콜 블루 칵테일, 엘시의 공허의 눈동자 에이드, 히이로의 핏빛 벚꽃 프라페 등 음료 3종과 디저트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 메뉴를 주문할 시 코스터 10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문자는 장패드, 엽서북,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카페 방문 후 공식 카페에 인증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엽서북, 장패드, 키링, 투명 포토카드, 사각 코스터 등 콜라보 카페에서 판매하는 굿즈를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