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점검법 콘텐츠 선보여
18일까지 이벤트 진행 후 추첨

넥센타이어 유튜브 채널 넥센 유니버스의 퀴즈 이벤트 진행 게시물 이미지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유튜브 채널 넥센 유니버스의 퀴즈 이벤트 진행 게시물 이미지 <사진=넥센타이어>

[현대경제신문 김재원 기자] 넥센타이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넥센 유니버스’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넥센 유니버스는 회사 뉴스를 비롯해 임직원 가족 초청 음악회와 캠핑 행사, 넥센인 브이로그 등 조직문화 콘텐츠와 타이어 연구 및 기술 등 정보 전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대내외로 알리고 있다.

넥센 유니버스는 올해 연간 시리즈로 타이어 점검법 콘텐츠를 선보이며 마모상태 확인법, 스펙 확인법 등 안전 관련 정보를 전달해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타이어 점검법에서는 적정 공기압, 타이어 위치교환, 휠 얼라인먼트 등의 타이어 관리 수칙을 알리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넥센 유니버스 구독 후 타이어 점검법 영상에 댓글을 달고 구글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8일부터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GS칼텍스 주유 쿠폰,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콘텐츠 시청을 통해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등 고객의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