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서 진행
충전 서비스 채비 무료 이용권 등 제공

아이온 에보(iON evo) 런칭 프로모션 포스터 이미지 <사진=한국타이어>
아이온 에보(iON evo) 런칭 프로모션 포스터 이미지 <사진=한국타이어>

[현대경제신문 김재원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8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에서 아이온 에보(iON evo)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온 에보와 아이온 에보 SUV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지난달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다. 

행사 기간 중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SUV를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기차 충전 서비스 채비(CHAEVI)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은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충전 이용권을 전달받아 채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용권 번호를 입력하면 100kWh 용량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권 등록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사용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개월이다.

또한 행사 제품 구매 시 콜맨 캠핑용품도 함께 증정한다. 캠핑 용품 5종 중 1종을 선택해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달되는 구글폼 신청서를 제출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들은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겨울용 제품 아이온 아이셉트 재구매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 발급되는 아이온 아이셉트 3+1 쿠폰을 활용하면 아이온 아이셉트 제품 4개 교체 시 타이어 1개는 무상으로 장착할 수 있다. 

쿠폰은 오는 9월 일괄 발송될 예정이며 11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6월 7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아이온(iON)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자동차 관련 유튜브 채널 모트라인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윤성로 씨가 출연해 아이온 에보와 아이온 에보 AS의 기술력을 소개한다. 

이날 아이온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기차 충전권, 콜맨 캠핑 용품, 아이온 아이셉트 3+1쿠폰 등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아이온 에보는 뛰어난 접지력과 핸들링, 제동력, 저소음, 전비, 마일리지 등 균형 잡힌 성능을 자랑한다"며 "국내 출시에 앞서 공신력 있는 해외 자동차 전문지 테스트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달아 극찬을 받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