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최대743만원 수령
추가 및 중복 당첨 가능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정예린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계좌개설, 타사 대체 입고 및 거래, 주식 거래 시 현금 받을 수 있는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계좌개설 이벤트에 참여시 생애 최초로 이베스트투자증권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국내 주식을 1원 이상 거래하면 2만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2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타사 계좌 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로 입고 후 거래하면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현금이 주어진다.

누적 금액별 매일, 매주, 이벤트 기간 전체로 나눠 정해진 인원에게 최대 150만원이 추첨으로 증정된다. 기간마다 거래 금액 조건이 상이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 및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서 신청해야 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플랫폼영업팀 조영진 팀장은 “많은 고객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계좌개설부터 주식 입고와 거래까지 이어지는 3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6월에는 저희가 준비한 현금 혜택 가득 받으시고 성공 투자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