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이마트24는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빅사이즈 삼각김밥과 빅파우치 음료 등 대용량 상품 40종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숙소 50% 할인쿠폰을 비롯한 총 7종의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행사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모바일앱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적립을 1개 이상 마친 고객은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난수 번호를 획득한 후 이 번호를 인터파크 투어 마이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마트24는 또 7일부터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전국e맛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10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50만원 상당의 부산·여수·속초 숙박권 등 총 5종의 여행상품권과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아임e 이천쌀콘’과 같이 지역명이 들어간 상품 14종과 아임e 과자 6종 중 1개 이상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앱 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를 3개 이상 적립한 고객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바캉스족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마트24의 차별화된 먹거리 상품을 다시 한번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을 선보여 고객 만족과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