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람쿠폰 주고 항공운임 할인
"여름 여행고객 위해 혜택 준비"

6월은 메진임박입니다 포스터 이미지<사진=에어프레미아>
6월은 메진임박입니다 포스터 이미지<사진=에어프레미아>

[현대경제신문 김재원 기자] 진에어는 여름을 맞아 6월 한달 간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할인권, 항공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영화 관람 쿠폰 9000원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번호를 복사한 뒤 메가박스 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0일까지 올해 신규 취항 또는 복항한 노선을 예매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대상 노선은 인천-마카오, 인천-기타큐슈, 부산-나트랑이며 당첨자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6일에 발표된다.

메가박스 고객을 대상으로도 항공권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진에어 홈페이지의 나의 할인쿠폰에서 ‘메진에어’ 키워드를 입력하면 국제선 10만원 이상 시 1만원, 국내선 5만원 이상 시 5000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더라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혜택은 그대로 적용된다. 

메가박스에서는 진에어에서 제공되는 영화 관람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진에어와 함께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고객 분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