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웨어 라인 밸런스 1+1
매일 1번씩 랜덤 쿠폰 지급

탑텐 행복제 홍보 포스터 <사진=신성통상>
탑텐 행복제 홍보 포스터 <사진=신성통상>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신성통상이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의 행복제를 진행한다.

신성통상은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023년 첫 행복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행복제는 좋은 옷을 좋은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모두에게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 탑텐의 할인행사다.

이번 행복제에서는 탑텐의 여름 대표 아이템인 쾌적냉감 인견내의 쿨에어와 여름 데일리 아이템인 스웨터, 그래픽 반팔티, 리넨 셔츠, 슬랙스 등과 액티브웨어 라인 밸런스를 1+1의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탑텐 공식 온라인몰인 탑텐몰에서는 행복제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0% 할인 혜택의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일별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제품과 데님 팬츠 등의 인기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랜덤 쿠폰은 100% 당첨 확률로 당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며 행복제 기간내 1일 1회, 매일 참여할 수 있다.

탑텐 행복제 기간에는 할인혜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텐 공식 인스타그램 관련 피드에 행복을 나누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총 100명에게 의류 교환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행복이 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탑텐과 탑텐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디스플레이 곳곳에 숨어있는 행복제의 마스코트 행복이 캐릭터를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추첨을 통해 탑텐 쿨에어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