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40% 할인 혜택 제공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컬처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원큐 컬처데이 자사 모바일뱅킹 앱 가입 손님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유명 뮤지컬 등의 문화공연을 단독 회차로 구성, 티켓 가격을 할인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다.

하나은행은 하나원’에서 6월 6일 19시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데스노트’ 예매 시 티켓 가격의 40%를 할인해준다.

5월 1일 이후 ‘하나원큐’에 신규 가입한 손님은 5월 25일 14시부터, 신규가입 손님 포함 모든 손님은 5월 26일 16시부터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5%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공연 당일 깜짝 현장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하나원큐 컬처데이의 두번째 공연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제7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4관왕 수상, 2022년 시즌 역대 최단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흥행 돌풍 뮤지컬로, 미디어 아트를 방불케 하는 3면 LED 무대를 구현하여 관객들로부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하나원큐 컬처데이는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며, 금융을 넘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손님과의 만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26일 진행된 하나원큐 컬처데이의 첫 번째 공연 이벤트, 뮤지컬 ‘맘마미아’ 할인 이벤트는 ‘하나원큐’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손님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