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의날 맞아 한 달간 캠페인 진행 후 기부
MZ세대 친환경·ESG 관련 공감대 형성 기대

한화투자증권 김종술 커뮤니케이션팀장(왼쪽)과 네이버 해피빈 이미경 리더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김종술 커뮤니케이션팀장(왼쪽)과 네이버 해피빈 이미경 리더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정예린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네이버 해피빈과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화투자증권 본사에서 협약식이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한화투자증권 김종술 커뮤니케이션팀장과 네이버 해피빈 이미경 리더 등이 참석했다. 

이번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6월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MZ세대들이 친환경 및 ESG 관련 퀴즈에 참여해 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 및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을 선정해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신충섭 상무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사회공헌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녹색금융 실천과 더불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